안녕하세요. 오늘은 심플하고 예쁜 굿노트 커버를 공유합니다. 굿노트에 책이나 이미 완성된 템플릿 또는 노트북을 넣으면 표지가 뜨지만 굿노트 앱에서 기본 노트를 생성하면 표지가 없어서 첫 페이지에 쓴 글씨가 그대로 책장에 보이게 되어 미관상(?) 별로 좋지 않은데요. 제가 심플한 것을 무척 좋아해서 이번에는 간단한 이미지와 텍스트 두 줄로 심플한 굿노트 커버를 만들었습니다.

심플한 굿노트 커버

저는 총 여섯개의 이미지로 만들어봤는데, 파일을 내려 받으셔서 키노트, 오버, 포토샵 등 이미지나 pdf를 수정할 수 있는 툴로 이미지를 얹으시고 아래에 텍스트만 넣어주시면 됩니다. 컴퓨터에서 포토샵 등 전문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노트의 이름을 삽입하셔도 되고 아이패드에도 오버(Over), 키노트(Keynote) 등 다양한 폰트나 이미지를 제공하는 앱이 많으니까 편한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내려받기: goodnotes1-covers

사용법

위에서 내려받으신 zip 압축파일을 여시면 총 5장의 이미지 파일이 들어있습니다. 이 이미지들은 Pexels(펙셀스)에서 가져온 이미지들이므로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원하는 이미지를 올리셔도 됩니다. 사진 밑부분에는 원하는 폰트로 노트 이름을 적어주세요!

마치며

앞으로도 예쁘고 깔끔한 굿노트 커버 많이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자주 들려주시고, 혹시라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댓글에 남겨주세요.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.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!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